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조이시티, 신작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사전 예약 진행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조이시티, 신작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사전 예약 진행

서울맑음 / 3.1 °
[이호정 기자]
조이시티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사진: 조이시티]

조이시티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사진: 조이시티]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조이시티는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의 한국 프리 론칭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는 '알라딘', '토이 스토리', '인크레더블', '캐리비안의 해적' 등 디즈니∙픽사의 대표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캐주얼 MMO SLG 장르로 디즈니 렐름 탐험, 타워 디펜스를 비롯한 다양한 PVE 협동과 전략적인 PVP 콘텐츠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블 퀸과 스컬지 군단의 위협으로부터 상상의 힘으로 창조된 세계인 '노이'를 수호하기 위한 전투를 펼치게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재화인 젬과 디즈니 기사를 소환할 수 있는 픽업 기사 소환권이 제공된다. 또한 사전예약 기간 동안 공식 커뮤니티인 디스코드에서도 다양한 보상으로 구성된 전용 쿠폰 코드가 주어진다.

조이시티는 "싱가폴, 호주 등 여러 국가에서 소프트론칭을 실시해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서비스로 한국 프리 론칭에 나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