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유럽 6개 도시 흔들었다!' TIOT, 데뷔 첫 투어로 팬심 올킬

MHN스포츠 박정후 인턴기자
원문보기

'유럽 6개 도시 흔들었다!' TIOT, 데뷔 첫 투어로 팬심 올킬

서울구름많음 / 28.2 °

(MHN 박정후 인턴기자) 그룹 TIOT(티아이오티)가 유럽 팬들과 교감하며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다.

TIOT(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지난 14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을 시작으로 프랑스 파리(15일), 독일 뒤셀도르프(17일)와 베를린(18일), 체코 프라하(21일), 헝가리 부다페스트(22일)까지 유럽 5개국 6개 도시에서 데뷔 첫 유럽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현지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TIOT는 '백전무패', 'ROCK THANG(락 땡)', 'FLEX LINE(플렉스 라인)' 등의 무대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로 감성적인 매력을 더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또한 방탄소년단, 에이티즈, NCT U 등 K팝 대표 아티스트와 함께 켄드릭 라마, 트래비스 스콧, 원 디렉션, 저스틴 비버 등 글로벌 팝스타의 곡을 커버해 TIOT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후 TIOT는 지난 28일과 29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팬 콘서트를 이어갔다. 자신들의 음악뿐만 아니라 대만 커버곡까지 선보였으며, 랜덤 댄스와 게임 코너 등으로 팬들과의 거리를 좁혔다. 무대 위에서의 에너지뿐만 아니라 친근한 모습으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TIOT는 이번 투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잠재력을 입증했으며, 무대에서 보여준 다이내믹한 에너지와 자신감을 기반으로 앞으로의 활동에도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TIOT는 벅의 '맨발의 청춘'을 리메이크한 음원을 기습 발매할 예정으로, 국내 팬들과의 새로운 소통을 예고했다.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