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이민주 인턴기자) SBS '생활의 달인'이 전국 방방곡곡의 특별한 달인들을 조명하며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입맛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3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생활의 달인' 989회에서는 빵, 빙수, 김밥, 햄버거 등 다채로운 먹거리부터 소개팅, 미용 기술까지 각 분야의 숨은 고수들이 총출동한다.
먼저 은둔식달 '빵' 편에서는 부산의 전설적인 베이커리들이 소개된다. 방송 전부터 웨이팅을 부르는 'ㅋ' 베이커리의 모찌 단팥빵, 어린 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ㄷ' 제과점의 사라다빵은 30분 만에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자랑한다.
이어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시장으로 떠오른 대구 'ㅅ' 시장에서는 여름 더위를 날려줄 망고 빙수와 겉바속촉 부침개 달걀 김밥이 등장한다. 뜨거운 열기 속에서 정성으로 만들어진 먹거리들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연애계의 숨은 고수 '소개팅 달인' 한이준 씨는 대학교 캠퍼스 소개팅 주선부터 커플 매칭 회사를 창업하기까지의 여정을 소개한다. 그는 성격, 말투, 문자 템포까지 분석해 맞춤형 소개팅을 설계하는 현대판 큐피드로 활약 중이다.
미용 가위 하나로 인생 머리를 선사하는 '미용 가위 달인'과 바삭함과 비주얼을 모두 잡은 '양파튀김 수제 햄버거 달인'까지, 각기 다른 분야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이들의 기술과 열정이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생활의 달인'은 30일 오후 9시에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생활의 달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