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프로미스나인, 'From Our 20's' 컴백… 음방·예능서 뜨거운 반응

문화뉴스
원문보기

프로미스나인, 'From Our 20's' 컴백… 음방·예능서 뜨거운 반응

서울맑음 / -3.9 °
[이용훈 기자]
각 방송사 방송 화면 캡처

각 방송사 방송 화면 캡처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신보 'From Our 20's'를 통해 컴백 첫 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음악 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을 넘나드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활동은 약 10개월 만의 컴백으로, 팬덤 '플로버'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 중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5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om Our 20'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LIKE YOU BETTER'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주요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청량하고 러블리한 퍼포먼스로 '서머 퀸'의 면모를 드러냈다. 'LIKE YOU BETTER'는 다양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곡으로, 무대를 통해 새로운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는 평가다.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다. 'LIKE YOU BETTER'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누적 조회 수 1천만을 넘기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청량한 사운드와 함께한 영상미는 프로미스나인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높은 화제성을 이끌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은 이어졌다. 멤버 백지헌은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게스트로 출연해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프로그램마다 'LIKE YOU BETTER'를 언급하며 컴백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또한 전 멤버는 '개그콘서트'에 출연해 코너 '데프콘 썸 어때요'에서 개그맨들과 유쾌한 호흡을 맞추며 웃음을 자아냈고, 무대를 통해 음악 팬들과도 소통했다.

프로미스나인 / 사진제공=어센드

프로미스나인 / 사진제공=어센드


'From Our 20's'는 지난해 8월 싱글 'Supersonic'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한 신보다. 20대를 살아가는 프로미스나인의 감정과 순간들을 담아낸 앨범으로, 특유의 청량한 분위기와 진정성이 조화를 이루며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다양한 콘텐츠와 무대를 통해 이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음악과 방송 등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지속할 계획이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