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장예은, 첫 단독 국내 팬미팅 성료…흥+감성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 발산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장예은, 첫 단독 국내 팬미팅 성료…흥+감성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 발산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장예은(예은)이 첫 국내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장예은은 지난 28일 서울 서교동 에이치 스테이지에서 ‘2025 장예은 팬미팅 : 하트 스트라이크’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2회차에 걸쳐 진행된 이번 팬미팅에서 장예은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보여줬던 다채로운 매력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무대를 선사했. 그는 ‘바비’를 비롯해 ‘체리콕’ ‘피키’ ‘목소리’ 등 흥과 감성을 넘나드는 스테이지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장예은은 팬들과 밀도 높은 소통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그는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Q&A 코너부터 진정성 있는 답변으로 고민 상담까지 진행하는가 하면, 랜덤 플레이 댄스와 노래 퀴즈 등 다양한 구성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회차별로 깜짝 등장한 스페셜 게스트 역시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달구는 데 성공했다. 1회차에는 러블리즈 정예인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장예은과 ‘댄스 위드 미’ 스테이지를 함께 완성, 남다른 ‘찐친 케미’를 자랑했다.

2회차 게스트로는 CLC 오승희와 장승연, 권은빈이 방문해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이들은 ‘서머 키스’와 ‘헬리콥터’ 퍼포먼스를 통해 여전한 합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뭉클함을 안겼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국내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 뜻깊은 한 페이지를 장식한 장예은. 음악은 물론, 유튜브 콘텐츠 ‘보러와요 타로의 숲’ 호스트로도 활약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입지를 넓히고 있는 그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이목이 쏠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