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아이폰17 프로, 애플 로고 위치 또 바뀐다…케이스 제조사도 대응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아이폰17 프로, 애플 로고 위치 또 바뀐다…케이스 제조사도 대응

서울맑음 / -3.9 °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아이폰17 프로에서 애플 로고 위치가 바뀔 가능성이 제기됐다.

28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은 IT 소식통 마진 부(@MajinBuOfficial)의 주장을 인용해, 애플이 차세대 아이폰에서 로고를 다시 한번 재배치할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아이폰11 시리즈에서 애플 로고가 중앙으로 이동한 이후, 6년 만에 다시 위치 변화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마진 부는 아이폰17 프로에서 로고가 카메라 바 아래로 이동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제품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케이스 제조사들도 이를 반영한 디자인을 테스트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로고 배치에 맞춰 맥세이프 링 디자인도 변경될 가능성이 있다. 마진 부는 케이스 제조사들이 맥세이프 링을 조정해 로고가 더 잘 보이도록 설계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가 실제로 적용될지는 아직 불확실하다.

아이폰11 당시에도 로고 중앙 배치가 케이스 제조사를 통해 유출된 바 있어, 이번 소문 역시 가능성을 배제할 수는 없다. 애플이 아이폰17 프로에서 로고를 재배치할지, 또 이는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iPhone 17 Pro design: logo moves lower.

Here's why

Full Article:https://t.co/xeC6d0oBeN pic.twitter.com/Q8QwkT56IL

— Majin Bu (@MajinBuOfficial) June 28, 2025<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