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컬리, 식품·뷰티 이어 패션 강화…첫 '패션컬리페스타'

연합뉴스 성혜미
원문보기

컬리, 식품·뷰티 이어 패션 강화…첫 '패션컬리페스타'

속보
합참 "북 24일 미사일 발사 징후 사전 인지…한미 정보당국 정밀분석 중"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식품·뷰티에 이어 패션 부문을 강화한다.

컬리는 다음 달 7일까지 '패션컬리페스타'를 열고 1만7천여개의 상품을 최대 84% 할인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패션컬리페스타는 컬리가 패션 카테고리에서 여는 첫 대규모 할인 행사다. 베스트 상품부터 단독 상품, 여름철 상품까지 컬리가 큐레이션한 패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수영복과 선글라스, 버킷햇 등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은 물론 장마철 패션 아이템인 레인부츠와 젤리슈즈 등을 최대 30% 할인한다.

적립금 100만원 증정 추첨 행사와 댓글 이벤트,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1시 100% 당첨 최대 반값 쿠폰과 컬리멤버스 대상 20% 할인 쿠폰 제공 등도 준비했다.

전미희 컬리 온사이트 마케팅 그룹장은 "패션컬리페스타는 컬리가 추구하는 패션 스타일과 취향을 한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첫 행사"라며 "패션은 컬리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카테고리 중 하나인 만큼 앞으로도 컬리의 패션 큐레이션을 좋은 혜택에 만날 기회를 자주 만들겠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