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행복할게' 선언…도전하는 MZ세대 응원 메시지
![]() |
(화요 제공) |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화요는 배우 김민하와 함께한 신제품 '화요19金(금)'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화요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브랜드 최초의 광고 모델을 기용했다. 광고 영상은 배우 김민하와 함께 '화요19금'이 전하는 행복의 가치를 주체적인 태도로 표현했다.
영상에서 김 씨는 무채색 옷차림의 사람들 사이에서 붉은 계열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열정, 도전, 에너지 등을 상징하는 화요19금의 붉은색 패키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그는 내레이션을 통해 '행복을 마냥 기다리지도, 무작정 쫓지도 않겠다', '행복은 선언하는 사람의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화요19금은 '오늘 행복할게'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된 신제품이다. 옹기 숙성 원액에 오크 숙성 원액 10.9%를 더해 부드럽고 복합적인 맛을 구현했으며, 알코올 도수는 19도다.
해당 제품은 26일 '2025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서 처음 공개됐고, 광주요 직영점(북촌점, 한남점, 이천센터점), 스마트오더 플랫폼, 전국 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판매된다.
화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에서 각자의 색깔과 행복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배우 김민하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통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행복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