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온유, 서울·도쿄서 브랜드 콘서트 '온유 더 라이브' 개최…상징적 공연장 '눈길'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온유, 서울·도쿄서 브랜드 콘서트 '온유 더 라이브' 개최…상징적 공연장 '눈길'

서울구름많음 / 28.0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샤이니 온유가 브랜드 공연을 개최한다.

온유 소속사 그리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온유는 8월 2~3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 10월 3~5일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2025 온유 콘서트 '온유 더 라이브 : 퍼센트(%)' 공연을 갖는다. 특히, 온유는 한국과 일본의 대중문화계 상징적인 공연장에서 무대를 펼치게 돼 눈길을 끈다.

'온유 더 라이브'는 믿고 듣는 온유의 라이브를 전면에 내세운 브랜드 공연이다. 온유는 '커넥션'에 이어 '퍼센트'라는 부제로 국내외 팬들과 만나게 됐다. 온유는 찡구(팬덤명)들과 목소리의 울림을 나누며, 뜨거운 진심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온유는 오는 7월 15일 정규 2집 '퍼센트'를 발표한다. 온유는 컴백과 함께 국내와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 전 세계 팬들과 음악으로서 하나가 될 예정이다.

온유는 27일 '온유 더 라이브'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여러 색상이 혼합된 그라데이션으로 이뤄졌다. 우리 모두 혼자서는 100%를 채울 수 없는 불완전한 존재이며, 각기 다른 존재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질 때 비로소 완전해진다는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