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부여군 '굿뜨래몰' 브랜드 가치를 드높인다.

국제뉴스
원문보기

부여군 '굿뜨래몰' 브랜드 가치를 드높인다.

서울흐림 / 2.6 °
[김태수 기자]

(부여=국제뉴스) 김태수 기자 = 부여군의 공식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굿뜨래몰"이 다시한번 명성을 드 높였다.

부여군에 따르면, 27일 2025년 국가서비스대상 농특산물 쇼핑몰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 받았다고 밝혔다.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굿뜨래몰”이 2025년 국가서비스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부여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굿뜨래몰”이 2025년 국가서비스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부여군)


굿뜨래는 2004년 개발된 부여군 공동브랜드이다. 영농경력, 자체 품질관리, 생산시설, 유통상태, 대외신용도 등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관내 농특산물을 생산·유통하는 경영체에 '굿뜨래' 사용을 승인하고 있다. 올해에는 제11기 사용승인조직을 60개소 선정하고, 품질관리 전담 인력의 상시 점검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확실한 위치를 선점하고 있는 부여군 대표 브랜드 이다.

'굿뜨래몰'은 부여군 공동브랜드 '굿뜨래' 승인 농식품과 기타 국가인증(GAP, HACCP 등)을 받은 우수한 부여군 농식품을 소비자들이 한 번에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많은 소비자에게 부여군 농식품에 대한 이미지 제고 및 '굿뜨래'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부여군은 사용승인조직의 내실있는 역량강화와 굿뜨래 농특산물의 명품화를 위해서 전폭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매년 경영관리 교육, 전문가 맞춤형 컨설팅, 경영성과 분석 등을 실시하여 신뢰도를 다지며 급변하는 소비시장의 동향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굿뜨래몰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큰 사랑으로 3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게 되어 큰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굿뜨래몰'을 통해 부여군 공동브랜드 '굿뜨래'가 국내외에 파워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엄격한 품질관리와 신뢰도 향상으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