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는 형님, 육준서 "솔로지옥 출연 이후 중안부 긴거 처음 알아"

문화뉴스
원문보기

아는 형님, 육준서 "솔로지옥 출연 이후 중안부 긴거 처음 알아"

속보
보성·영암 등 전남 5곳·경남 산청에 산사태 주의보 발령
[이미숙 기자]
아는 형님, 육준서 "솔로지옥 출연 이후 중안부 긴거 처음 알아"/사진제공=JTBC

아는 형님, 육준서 "솔로지옥 출연 이후 중안부 긴거 처음 알아"/사진제공=JTBC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오는 2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6월 'JUNE(준)' 특집을 맞아 그룹 god의 박준형, 배우 고준, 코미디언 이상준, 방송인 육준서가 출연해 '6'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날 박준형은 "이름을 바꾼 적이 없는데 혼인 신고하러 갔더니 이름이 없었다"라며 "비슷한 한자를 잘못 써서 '박준동'으로 등록되어 있었고, 주민등록증은 미국 국적으로 '준 팍'으로 되어있었다"라고 세 가지 이름으로 지내고 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고준은 "본명은 김준호다. 동명이인이 있어 어머니 성씨인 '고'를 따라 예명을 지었는데, 발음 때문에 오히려 '고준희' 배우로 착각해서 기대했다가 실망하는 사람이 많아졌다"라는 에피소드를 공개해 형님들을 폭소케 한다.


육준서는 "연애 프로그램 출연 이후 얼굴의 중안부가 길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돼 충격받았다"라고 고백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어 "UDT 시절, 50m 잠영하다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기절한 적 있다. 눈앞에 물방울이 보이면서 편안해졌는데 눈을 뜨니 수영장의 천장이 보이고 교관이 내 빰을 치고 있었다"라며 물 공포증이 생기게 된 생생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한편 7월 중 '아는 형님'에서는 팀-폴킴-조째즈-강다니엘 출격! 치열한 '노래 뺏기' 대결 펼쳐진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