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리센느, 풀향 머금고 돌아온다… 7월 2일 컴백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리센느, 풀향 머금고 돌아온다… 7월 2일 컴백

서울맑음 / -3.9 °
'디어리스트' 콘셉트 포토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가 신보 ‘디어리스트’(Dearest)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리센느(사진=더뮤즈엔터테인먼트)

리센느(사진=더뮤즈엔터테인먼트)


리센느는 지난 2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내달 2일 오후 6시 발표되는 싱글 2집 ‘디어리스트’의 ‘Dewy’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Dewy’ 버전 콘셉트 포토 속 리센느는 반짝이는 물가와 물방울이 맺힌 젖은 풀숲에서 자유롭게 활동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리센느의 투명하고 맑은 이미지와 자연이 어우러져 신보의 메인 향인 풀향을 또 한 번 느끼게 한다.

리센느는 앞서 공개된 ‘Dear’ 버전을 통해 주변의 은은한 풀내음을 맡으며 재충전하는 시간을 표현했다면, ‘Dewy’ 버전에서는 리센느의 이미지를 물의 투명하고 순수한 특성을 가진 물방울로 은유적으로 표현해 생명력을 꽃피우는 모습을 그려냈다.

타이틀곡 ‘데자부’(Deja Vu)와 ‘무드’(Mood) 총 2곡이 수록된 ‘디어리스트’는 앞으로 ‘어떻게 기억되고 싶은지’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된 앨범이다. 조용히 스쳐 지나간 듯하지만 시간이 흐른 후 문득 떠오르는 잔향처럼 듣는 이들의 기억 속에 잔잔하게, 그러나 깊게 머물기를 바라는 리센느의 진심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