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핑 소스에 찍어 먹는 말발굽 모양 도넛 선봬
[서울=뉴시스] 롯데GRS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이 신제품 '픽앤딥(Pick & Dip)' 을 출시했다. (사진=롯데GRS) 2025.06.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새로운 형태의 도넛 '픽앤딥(Pick & Dip)' 신제품을 27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크림이 도넛 안에 들어가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크림을 디핑 소스로 따로 제공해 도넛을 찍어 먹는 방식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소스에 찍기 쉽도록 도넛을 말발굽 모양으로 디자인했다. 혼자 먹어야 하는 기존 도넛의 한계를 넘어, 디핑 소스를 통해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딥, 시나몬 슈가딥, 코코아 슈가딥으로 구성된 도넛 3종을 취향에 따라 디핑 소스에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기본 디핑 소스는 초코, 과일, 크림치즈 카테고리별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애플시나몬, 메이플월넛, 누텔라 총 3종으로 구성했다. 디핑 소스는 기호에 따라 구성 변경 및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6개입 세트와 12개입 더즌으로 운영하며 '롯데잇츠' 앱을 이용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