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최예나, 방탄소년단 진 솔로 팬콘서트 게스트 출격

한국일보
원문보기

최예나, 방탄소년단 진 솔로 팬콘서트 게스트 출격

속보
특검, '김건희 집사' 김예성에 징역 8년 구형
오는 28일 열리는 '달려라 석진_에피소드 투어 인 고양'
최예나, 진 미니 2집 수록곡 '루저' 피처링 참여


최예나가 방탄소년단 진의 솔로 팬콘서트 게스트로 나선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예나가 방탄소년단 진의 솔로 팬콘서트 게스트로 나선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최예나(YENA)가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의 솔로 팬콘서트 게스트로 나선다.

최예나는 오는 28일 고양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진의 팬콘서트 '달려라 석진_에피소드 투어 인 고양(#RUNSEOKJIN_EP.TOUR in GOYANG)'에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최예나는 지난달 16일 발매된 진의 미니 2집 '에코(Echo)' 수록곡 '루저(Loser)'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 있다. 앞서 공개된 라이브 클립을 통해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던 만큼, 두 사람이 이번 공연을 통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진다. 최예나는 경쾌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 에너지를 뽐낼 예정이다.

최예나가 피처링에 참여한 '루저'는 때로는 알콩달콩하게, 때로는 습관처럼 티격태격하는 커플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진과 최예나의 음악적 시너지가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최예나는 중독성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예나 장르'를 구축,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약했다.

한편 서울 오사카 도쿄 마카오 대만 등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며 특별한 시간을 보낸 최예나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