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G마켓, 라방 기획전 ‘셀럽 릴레이 라이브’ 진행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G마켓, 라방 기획전 ‘셀럽 릴레이 라이브’ 진행

서울맑음 / -3.9 °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G마켓은 오는 29일까지 라이브방송 기획전 ‘셀럽 릴레이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유명인들이 출연해 특가상품을 소개하고, 고객과 실시간 소통의 시간을 갖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행사는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 성과를 기념해 마련한 특별 기획전이다.

G라이브는 2021년 4월 론칭 후, 총 3600회 방송을 통해 누적 조회수 10억건을 달성했다.

1회당 평균 시청자 수는 20만명으로, 4년 간 약 8600억원의 누적 거래액을 기록했다.

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들이 매일 릴레이 형식으로 등장해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27일 19시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엔조이커플이 ‘삼다수X오설록’ 협업상품을 소개한다.

이어 28일에는 개그우먼 정주리가 모두투어의 베트남 자유여행 패키지를, 29일에는 개그맨 김원훈이 출연해 불스원의 장마철 차량용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알림 신청 고객 중 방송별 20명을 추첨해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또 행사 페이지 속 유명인들의 손글씨 카드를 보고 누구 글씨인지 맞추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당첨자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G마켓 관계자는 “누적조회수 10억뷰 달성은 G라이브가 고객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이룬 성과”라며 “라이브방송의 장점인 실시간 소통과 몰입감 있는 쇼핑 경험을 살려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