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김종민이 GS리테일과 콜라보 볶음면을 출시한다.
25일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의 콘텐츠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이하 '데면데면')에는 '김종민이 6개월간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던 이유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스페셜편]'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데면데면'은 6개월 전 영상을 마지막으로 아무런 공지 없이 업로드를 중단했던 바. 이에 "왜 갑자기 또 안 올라오냐", "휴식기냐", "영상을 언제 올리는지 공지도 없고, 하는 건지 마는 건지"와 같은 반응이 이어지자 제작진은 그동안 영상을 올릴 수 없었던 이유를 해명했다.
해당 영상에서 김종민은 GS리테일의 라면 담당자, 그리고 팔도의 라면 제조 담당자와 한 자리에 모였다.
GS리테일 담당자는 "저희 회사가 라면에 진심인 회사인데 김종민님도, 김종'면'님 라면에 진심이시고 이번에 '데면데면' 컨텐츠 하시는거 봐서 저희와 콜라보 한번 해보면 어떨까 해서 이렇게 오늘 자리를 마련해달라고 요청을 드렸다"고 밝혔다.
![]() |
이에 김종민은 들뜬 목소리로 "그러면 어떻게 해야 되는 거냐"고 물었고, 담당자는 "예전에 참치 넣고 이런 레시피도 많이 보여주셨지 않냐. 방송에서 해주신 거 봐 오늘 자유롭게 의견 주시면 저희가 같이 디벨롭 해보려 한다"고 답변했다.
담당자의 제안에 깜짝 놀란 김종민은 "진짜로요?"라고 감탄했고, 이후 김종민이 오모리 라면과 콜라보가 가능한지 묻자 담당자는 "저흰 얼마든지 환영이다. 보고를 해보긴 해야 겠지만, 종민 님이라면 충분히"라고 화답했다.
그렇게 오모리와 콜라보가 확정된 김종민은 몇 개월 뒤 GS 리테일을 다시 찾았다. 완성된 콜라보 라면은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의 볶음면화한 오모리 김치즈 볶음면이었다.
![]() |
방송 말미 제작진은 자막을 통해 "댓글로 욕이 달려도 대외비라 말할 수 없었던 지난날"이라며 "종민은 열심히 라면 개발을 하고 있었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안 본 사이에 이렇게 열일을", "내내 너무 귀여워", "언제 나오나요?!", "맛있겠어요", "출시되면 바로 편의점 고고 할게요" 등의 댓글을 남겼으며, 해당 콜라보 상품은 27일 GS25에서 단독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김종민은 지난 4월 11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현재 2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 영상 캡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