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소이현·인교진, 더 시에나 라운지 감성 데이트 공개 

문화뉴스
원문보기

소이현·인교진, 더 시에나 라운지 감성 데이트 공개 

속보
美 3분기 성장률 4.3%…시장 예상 상회
[박선혜 기자]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소이현과 인교진이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청담동 루프탑 데이트를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에 '돌아온 한 병만 마실게요 루프탑 가기 딱 좋은 날에 와인 한 병 마시고 왔습니다!' 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고, 하늘이 열리는 루프탑에서 와인 데이트를 즐기며 여유를 선보였다.

영상에서 소이현과 인교진이 찾은 곳은 청담동 명품거리에 위치한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5층 루프탑 바 디아만테로, 청담동 한복판에 하늘이 열리는 낭만과 감성을 제공한다.


영상 속 소이현과 인교진은 테라스에서 어닝이 열리며 하늘이 보이는 것을 감상하며 '진짜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 소이현은 "청담동 한복판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게 너무 좋다."고 했고, 인교진은 "이 계절에만 즐길 수 있는 거다. 가을에도 좋을 것 같고 비올 때도 좋을 것 같다. "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영상 속에서 소이현은 "여기 루프탑에 한번 오고 반해서 또 왔다."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소이현은 이날 파스타와 우대 갈비, 포항문어 등 특색 있는 고급 요리를 주문했고, 인교진은 럭셔리하게 즐길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소이현·인교진, 더 시에나 라운지 감성 데이트 공개

소이현·인교진, 더 시에나 라운지 감성 데이트 공개 


유튜브 영상에 노출된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은 지하 1층부터 5층 루프탑까지 각각 다른 컨셉트의 파인 다이닝과 위스키바, 와인바, 갤러리, 프리미엄 골프 웨어 '더 시에나 라이프' 플래그십 스토어로 구성된 복합문화공간이다.

특히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5층에 위치한 하늘이 열리는 '루프탑 바 디아만테'는 도심의 하늘을 바라보며 위스키와 하이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감성적인 공간으로 도심의 야경을 한눈에 담으며 부담 없이 위스키를 즐기고 싶은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손꼽힌다. 현재 위스키 1+1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