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프랑스 쁘렝땅 백화점과 7월부터 ‘K뷰티 팝업’ 행사

경향신문
원문보기

프랑스 쁘렝땅 백화점과 7월부터 ‘K뷰티 팝업’ 행사

속보
트럼프 "우크라 종전협상, 잘 되면 몇주내 타결"
신세계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오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160주년 전통의 파리 쁘렝땅 백화점에서 13개의 K뷰티 브랜드 팝업을 전개한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오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160주년 전통의 파리 쁘렝땅 백화점에서 13개의 K뷰티 브랜드 팝업을 전개한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가 프랑스 대표 백화점인 쁘렝땅 백화점과 손잡고 K뷰티 브랜드를 널리 알린다.

오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두 달간 파리의 쁘렝땅 백화점 여성관 지하 1층 오스만 아트리움서 13개의 K뷰티 브랜드 팝업을 전개한다.

쁘렝땅 백화점은 화려한 외관과 상징적인 돔 건축물로 파리 역사기념물로 등재된 파리의 랜드마크 중 하나다. 프랑스에만 백화점 21개 지점, 뉴욕과 카타르에도 각각 1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유서 깊은 글로벌 백화점이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1865년에 설립된 쁘렝땅 백화점의 16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기념행사 기간에 열려 더욱 뜻깊다.

K뷰티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오스만 아트리움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팝업스토어가 꾸준하게 열렸던 장소로 행사 이후 리뉴얼에 돌입해 대미를 장식하는 상징적인 의미도 있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의 K뷰티 팝업스토어는 스킨케어·메이크업·향기·마스크·신세계 등 5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13개의 브랜드를 동시에 소개한다.


브랜드별 구매 사은품은 물론 한국의 전통 문화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번 K뷰티 팝업스토어에 참여하는 브랜드 대부분은 아직 해외 인지도가 높지 않아 이번 기회를 통해 해외 소비자 및 바이어를 대상으로 인지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이번 팝업은 그간 패션 카테고리 위주로 사업을 진행하던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의 첫 뷰티 팝업으로 뷰티 카테고리에서 상징성 높은 프랑스에서 팝업을 선보이며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의 외연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와 쁘렝땅 백화점은 파트너십을 체결해 향후 신세계백화점 VIP 고객이 쁘렝땅 백화점 오스만 본점 방문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패션·뷰티 등 우수한 K브랜드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해외 진출을 돕는 지원 플랫폼으로 지난해 태국 방콕 시암몰, 오사카 한큐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올해에도 도쿄 이세탄 신주쿠, 싱가포르의 다카시야마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해외의 고객과 바이어들을 꾸준히 만나고 있다.

박상언 신세계백화점 팩토리 담당은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잠재력 있는 패션 브랜드는 물론 뷰티 브랜드도 발굴해 지속적인 성장을 돕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전 세계 유통 시설에 팝업 프로젝트를 기획해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주 3일 10분 뉴스 완전 정복! 내 메일함에 점선면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