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배드 가이즈 2, 여름방학 정조준한 탈우주급 블록버스터

문화뉴스
원문보기

배드 가이즈 2, 여름방학 정조준한 탈우주급 블록버스터

속보
철도노조 "정부 입장 변화 없으면 23일 오전 9시 총파업"
[이미숙 기자]

배드 가이즈 2, 여름방학 정조준한 탈우주급 블록버스터/영상제공=유니버셜 스튜디오(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내달 30일 국내 개봉하는 <배드 가이즈 2>는 착해지고 싶은 나쁜 녀석들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드림웍스 최고의 오락액션 블록버스터 <배드 가이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여름방학 극장가를 정조준한다.

레전드 시리즈 <쿵푸팬더>와 <장화신은 고양이>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텔링, 전 세대를 아우르는 유머와 그 속에 담긴 뜻깊은 메시지까지 그려내는 애니메이션 명가 드림웍스 최고의 오락액션 블록버스터 '<배드 가이즈2>가 더 뜨겁게 컴백한 사건'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배드 가이즈 2>는 착하게 살기 위해 무지하게 애쓰는 자타공인 최고의 나쁜 녀석들이 새롭게 등장한 '배드 걸즈'로 인해 일생일대의 글로벌 범죄 작전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더 커진 스케일과 통쾌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은 리더 '울프'의 "이리 와"라는 대사와 함께, "많은 게 달라졌지. 안 믿기겠지만 배드 가이즈가 착해졌거든"이라며 '배드 가이즈'라는 이름과 180도 달라진 모습을 예고하며 포문을 연다.

각기 다른 개성으로 똘똘 뭉친 '배드 가이즈'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영상은 화려했던 과거는 잊고 깨끗하고 바르게 새 출발하려는 그들에게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배드 가이즈 2, 여름방학 정조준한 탈우주급 블록버스터/사진제공=유니버셜 픽쳐스

배드 가이즈 2, 여름방학 정조준한 탈우주급 블록버스터/사진제공=유니버셜 픽쳐스


메인 포스터 속 "탈우주급 대결이 펼쳐진다"라는 카피는 이제는 착하게 살아보려는 '배드 가이즈'와 그들 앞에 나타난 더 나쁜 녀석들 '배드 걸즈'가 어떤 대결을 펼쳐나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드림웍스 특유의 유쾌한 유머 감각과 다채로운 개성을 갖춘 캐릭터들의 폭발적인 케미까지 더해진 <배드 가이즈 2>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웃음과 스릴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더 화끈하게 돌아온 세계 최고의 나쁜 녀석들의 글로벌 스케일 활약을 예고하는 드림웍스 최고의 오락액션 블록버스터 <배드 가이즈 2>는 내달 3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