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배드 가이즈 2, 여름방학 정조준한 탈우주급 블록버스터

문화뉴스
원문보기

배드 가이즈 2, 여름방학 정조준한 탈우주급 블록버스터

서울맑음 / 1.0 °
[이미숙 기자]

배드 가이즈 2, 여름방학 정조준한 탈우주급 블록버스터/영상제공=유니버셜 스튜디오(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내달 30일 국내 개봉하는 <배드 가이즈 2>는 착해지고 싶은 나쁜 녀석들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드림웍스 최고의 오락액션 블록버스터 <배드 가이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여름방학 극장가를 정조준한다.

레전드 시리즈 <쿵푸팬더>와 <장화신은 고양이>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텔링, 전 세대를 아우르는 유머와 그 속에 담긴 뜻깊은 메시지까지 그려내는 애니메이션 명가 드림웍스 최고의 오락액션 블록버스터 '<배드 가이즈2>가 더 뜨겁게 컴백한 사건'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배드 가이즈 2>는 착하게 살기 위해 무지하게 애쓰는 자타공인 최고의 나쁜 녀석들이 새롭게 등장한 '배드 걸즈'로 인해 일생일대의 글로벌 범죄 작전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더 커진 스케일과 통쾌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은 리더 '울프'의 "이리 와"라는 대사와 함께, "많은 게 달라졌지. 안 믿기겠지만 배드 가이즈가 착해졌거든"이라며 '배드 가이즈'라는 이름과 180도 달라진 모습을 예고하며 포문을 연다.

각기 다른 개성으로 똘똘 뭉친 '배드 가이즈'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영상은 화려했던 과거는 잊고 깨끗하고 바르게 새 출발하려는 그들에게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배드 가이즈 2, 여름방학 정조준한 탈우주급 블록버스터/사진제공=유니버셜 픽쳐스

배드 가이즈 2, 여름방학 정조준한 탈우주급 블록버스터/사진제공=유니버셜 픽쳐스


메인 포스터 속 "탈우주급 대결이 펼쳐진다"라는 카피는 이제는 착하게 살아보려는 '배드 가이즈'와 그들 앞에 나타난 더 나쁜 녀석들 '배드 걸즈'가 어떤 대결을 펼쳐나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드림웍스 특유의 유쾌한 유머 감각과 다채로운 개성을 갖춘 캐릭터들의 폭발적인 케미까지 더해진 <배드 가이즈 2>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웃음과 스릴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더 화끈하게 돌아온 세계 최고의 나쁜 녀석들의 글로벌 스케일 활약을 예고하는 드림웍스 최고의 오락액션 블록버스터 <배드 가이즈 2>는 내달 3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