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출고가 45만원" KT, '갤럭시점프4' 출시

파이낸셜뉴스 장민권
원문보기

"출고가 45만원" KT, '갤럭시점프4' 출시

속보
11월 산업생산 0.9% 증가…소매판매 3.3%↓·투자 1.5%↑
KT 전용 단말 삼성전자 '갤럭시 점프4'. KT 제공

KT 전용 단말 삼성전자 '갤럭시 점프4'. KT 제공


[파이낸셜뉴스] KT는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KT 전용 단말인 삼성전자 ‘갤럭시 점프4’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갤럭시 점프4는 출고가 44만 9900원(부가가치세 포함)에 블랙과 라이트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궁금한 사물에 동그라미를 그리면 검색 결과가 제공되는 ‘서클 투 서치’ 기능과 6.7형의 대화면, 대용량 배터리, 얇고 가벼운 게 특징이다. 9월까지 갤럭시 점프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윌라’ 2개월 무료 구독권이 제공된다.

KT는 갤럭시 점프4를 구매하는 2만 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민트라온' 테마가 반영된 전용 케이스와 케이스 스티커 3종 세트를 제공한다. 구매 고객은 별도 신청 없이 구매한 대리점에서 케이스와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KT는 KT닷컴에서 갤럭시 점프4를 구매해 다이렉트 요고 요금제를 제외한 5G 요금제를 선택한 고객에게 월정액 7%를 최대 24개월 동안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삼성전자 정품 액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 중 1개를 구매 고객에게 제공한다. 케이스와 필름 등 전용 사은품 패키지도 갤럭시 점프4와 함께 배송한다.

이와 함께 KT는 갤럭시 점프4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365폰케어’ 서비스를 마련했다. 이 서비스는 세컨드 디바이스 파손, 피싱·해킹 피해 보상, 휴대전화 교체 및 파손 수리 대행 등을 포함한다. 월 5900원이며, 스페셜 이상 요금제 이용 시 멤버십 차감 할인으로 월 38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8월 31일까지 가입 고객에게 여행자보험도 무료로 제공된다.


mkchang@fnnews.com 장민권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