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써니' 그 후, 네 명의 MC가 뭉쳤다! '아임써니땡큐' 라인업 전격 공개

MHN스포츠 박정후 인턴기자
원문보기

'써니' 그 후, 네 명의 MC가 뭉쳤다! '아임써니땡큐' 라인업 전격 공개

서울흐림 / 7.0 °

(MHN 박정후 인턴기자) 네 명의 MC가 만난 예능, 색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오는 7월 5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아임써니땡큐'는 영화 '써니' 배우들이 다시 만나 전하는 우정 여행기와 함께, 김성주, 강소라, 우기, 장하오 네 명의 MC 라인업을 확정했다.

'아임써니땡큐'는 '써니'의 칠공주 배우들이 이국적인 여행지를 배경으로 다시 뭉치는 재회 콘셉트를 중심으로 한다. 강소라, 김보미, 김민영, 이은지가 전통 의상과 장신구를 착용하고 서 있는 공식 포스터가 공개되며, 어떤 장소에서 어떤 사연을 담아낼지 관심을 모았다.


MC진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네 인물로 구성됐다. 김성주는 다수의 예능을 통해 입증된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이끌 예정이다. 강소라는 '써니' 칠공주 배우이자 여행 멤버로 출연한 데 이어 스튜디오 MC까지 겸하며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풍부한 에피소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우기와 장하오는 '아임써니땡큐'의 배경이 중국이라는 점에서 현지 문화와 언어에 친숙한 장점을 살려 활약한다. 특히 아이돌 선후배로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와 신선한 시너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베테랑 MC 김성주, 직접 여행을 다녀온 강소라, 귀엽고 즐거운 아이돌 막내 라인 우기와 장하오까지. 4인 MC는 첫 녹화부터 유쾌한 리액션과 착착 맞는 호흡으로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고 밝혔다.


영화 '써니'로 시작된 15년간의 우정이 예능으로 이어지는 MBC '아임써니땡큐'는 오는 7월 5일 첫 방송된다.

사진=MBC '아임써니땡큐'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