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지 안에서 아이·반려견 '원스톱 케어'

파이낸셜뉴스 최가영
원문보기

단지 안에서 아이·반려견 '원스톱 케어'

속보
전재수 "한일 해저터널, 일관되게 강력 반대해와"
대전 선화동에 하늘채 루시에르
째깍섬·모그와이 등 3곳과 MOU



대전 중구 선화동에 돌봄 및 교육 특화 콘텐츠가 도입된 아파트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투시도)'가 공급된다.

코오롱글로벌은 단지 내 상업시설 입점을 위해 째깍섬, 모그와이, 종로엠스쿨 3개사와 각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에는 어린이 체험·돌봄 전문 브랜드 '째깍섬'과 반려견 케어 브랜드 '모그와이'를 단지 내 입점해 아이와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아이는 물론 반려견을 둔 보호자까지 세대 전반의 생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키즈·펫 복합 라이프케어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째깍섬'은 아이돌봄 플랫폼 '째깍악어'가 약 22만 시간에 이르는 교육·돌봄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한 오프라인 키즈 프로그램 공간이다. 만 3세 이상 미취학 및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돌봄 및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드로잉, 도시농부, 오감, 스튜디오 등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을 매달 새롭게 선보인다.

'모그와이'는 반려견을 위한 유치원, 호텔, 미용 등 원스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트레이너가 상주해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시간제 보딩센터와 위생·미용 케어가 결합된 복합시설로 단지 내에서 모든 반려견 케어가 가능하다. 입주민들의 펫 유치원 이용 시 1대 1 클래스를 월 4회 무상으로 제공한다.

교육 브랜드 '종로엠스쿨'도 입점한다.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맞춤학습을 제공하며 영어·수학·자기주도학습·시험대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입주민에게는 2년간 수강료를 50% 할인해 준다.

going@fnnews.com 최가영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