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피원하모니, 8월 서울 콘서트 시야제한석까지 매진..'티켓 파워' 증명

OSEN
원문보기

피원하모니, 8월 서울 콘서트 시야제한석까지 매진..'티켓 파워' 증명

속보
멕시코 동부에서 버스전복, 8명 사망 19명 부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의 서울 콘서트가 시야제한석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는 오는 8월 9~10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25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MOST WANTED](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모스트 원티드)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는 피원하모니가 약 1년 4개월 만에 개최하는 국내 단독 콘서트이자 세 번째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공연이다.

특히 이 공연은 지난 19일 진행된 멤버십 선예매를 통해 빠르게 전 회차 전석 매진되었으며, 이에 23일 일반 예매에서는 시야제한석을 추가로 오픈했다. 이 또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 빠르게 완판을 기록하며 놀라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달 미니 8집 ‘DUH!’(더!)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 피원하모니는 신보로 44만 장 이상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고,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23위로 진입하는 등 국내외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며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지난 21일에는 ‘제34회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해 본상을 수상했으며, 이날 폭발적인 에너지의 라이브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으로 또 한 번 멈추지 않는 성장세를 입증한 피원하모니는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북미 등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