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인하대, 동구 초등 수학·과학 창의 캠프 마무리

더팩트
원문보기

인하대, 동구 초등 수학·과학 창의 캠프 마무리

속보
조국혁신당 "최고위원 전원 임기단축 결정"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자기주도적 해결역량 강화

인하대·동구 초등 수학·과학 창의 캠프에서 학생들이 수업을 듣고 있다. /인하대학교

인하대·동구 초등 수학·과학 창의 캠프에서 학생들이 수업을 듣고 있다. /인하대학교


[더팩트ㅣ인천=김재경 기자] 인하대학교는 인하 위드아이 청소년 진로지원센터가 최근 인천 동구청과 함께 '초등 수학·과학 창의 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인하대는 초등학생들이 교과 연계 수학과 과학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미래의 창의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캠프를 마련했다.

인하 위드아이 청소년 진로지원센터가 주관한 '수학·과학 창의 캠프'는 학년별 수준에 맞춘 △숫자와 함께하는 수학마술 △수학이 만든 미로 찾기 △입체도형 세상 △탄성에너지를 이용한 나만의 장난감 만들기 △물의 특성을 활용한 우블렉 만들기 물에서 움직이는 그림 등 다양한 주제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캠프에 참여한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160명은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수학과 과학의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조명우 인하대 총장은 "학생들이 이번 캠프를 통해 수학과 과학의 기본 원리를 깊이 이해하고 이를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등 자기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역량을 길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인재를 육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n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