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테크M 언론사 이미지

에브리존, 안티랜섬웨어 '화이트디펜더' 인도네시아 금융사 공급 계약

테크M
원문보기

에브리존, 안티랜섬웨어 '화이트디펜더' 인도네시아 금융사 공급 계약

서울맑음 / -3.9 °
[임경호 기자]

사진=에브리존 제공

사진=에브리존 제공


에브리존은 인도네시아 글로벌 금융사에 자사 안티랜섬웨어 솔루션 '화이트디펜더'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공급 계약을 수주하며 고도화된 랜섬웨어 위협 대응 역량과 기술 신뢰성을 현지 시장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고 자평했다.

'화이트디펜더'는 커널 레벨의 행위 탐지 기술과 감염 시 자동 복구 기능을 통해 불법적인 암호화 시도를 실시간으로 탐지·차단하고, 피해 발생 시 자동 복구하는 등 전방위적인 방어 체계를 제공한다.

에브리존은 최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보안 컨퍼런스에 현지 협력사와 함께 참여해 '화이트디펜더'를 소개하기도 했다.

에브리존 측은 "동남아 주요 국가에서 랜섬웨어로 인한 공공기관·기업 시스템 마비, 경제적 손실이 심각한 사회 문제로 부상하면서 엔드포인트 안티랜섬웨어 솔루션의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에 따라 이번 인도네시아 글로벌 금융사 공급 수주 및 보안 컨퍼런스 참가를 계기로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홍승균 에브리존 대표는 "이번 글로벌 금융사 수주 및 보안 컨퍼런스 참가를 통해 '화이트디펜더'의 기술력과 제품 완성도가 현지에서 공식 인정받았다"며 "글로벌 고객 맞춤형 랜섬웨어 보안 기술을 고도화와 현지화를 지속 추진해 동남아 및 아시아 시장 내 안티랜섬웨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