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멤버 겸 가수 지드래곤이 싸이 '흠뻑쇼'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사진=싸이 SNS |
그룹 빅뱅 멤버 겸 가수 지드래곤이 싸이 '흠뻑쇼'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싸이는 지난 23일 자신의 SNS(소셜미디어)에 "야 너 이번 여름에 뭐하니"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싸이는 카메라를 향해 "야, 너 이번 여름에 뭐하니?"라고 묻는다.
이후 화면이 전환되며 지드래곤이 등장한다. 그는 "나 흠뻑쇼 가지. 야 넌 이번 여름에 뭐할거야?"라고 말하며 미소짓는다.
지드래곤이 싸이의 콘서트 '흠뻑쇼'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사실을 암시한 동영상으로 보인다. 누리꾼들은 "제발 내가 가는 회차에 나와줬으면 좋겠다", "역대급 조합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
싸이는 오는 28일 올해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흠뻑쇼'를 시작한다. 이후 의정부, 대전, 과천, 속초, 수원, 대구, 부산, 광주까지 총 9개 도시에서 16회에 걸쳐 공연을 이어간다.
싸이와 지드래곤은 과거 YG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은 바 있다. 이후 싸이는 2018년 5월 YG를 떠나 피네이션을 설립해 가수이자 대표로서 활동하고 있다.
지드래곤은 2023년 11월 갤럭시코퍼레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