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캐치! 티니핑' 테마 객실 7월 오픈

문화뉴스
원문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캐치! 티니핑' 테마 객실 7월 오픈

서울흐림 / 0.2 °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 사진제공=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 사진제공=한화리조트


[최연지 기자]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프린세스룸 / 사진제공=한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프린세스룸 / 사진제공=한화


(문화뉴스 최연지 기자) 한화리조트가 설악 쏘라노와 용인 베잔송점에서 124만 관객 몰린 캐릭터 '티니핑' 객실을 마련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글로벌 IP 콘텐츠 기업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와 협업해 '캐치! 티니핑' 테마 객실을 조성하고 24일 사전 예약에 들어간다고 24일 밝혔다.

객실은 내달 18일 오픈으로 프린세스룸, 연구소룸, 슈팅스타룸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프린세스룸'은 포토존, '연구소룸'은 티니핑 도감으로 꾸며 티니핑 시리즈의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선사한다. '캐치! 티니핑' 시즌5를 재현한 '슈팅스타룸'은 볼풀, 자석 놀이 등 체험 요소를 더했다. 또한 매년 새롭게 공개되는 시즌에 맞춰 콘셉트를 변경할 예정이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슈팅스타룸 / 사진제공=한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슈팅스타룸 / 사진제공=한화


티니핑룸 투숙객에게는 선물로 '하츄핑 실리콘 가방'을 준비했다. 재고 소진 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SAMG엔터가 특별 제작한 콜라보 굿즈 '티니핑X한화리조트 하츄핑 가방'을 제공한다. 콜라보 굿즈는 호텔리어로 변신한 하츄핑 콘셉트로 한화리조트에서만 만날 수 있다. 예약은 24일 오후 2시부터, 투숙은 다음달 18일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반려견 동반 객실, 캐릭터룸, 뮤직룸 등 최신 트렌드와 고객 취향을 고려한 테마 공간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뽀로로룸, 키즈룸, 베베룸 등의 재방문 의향은 90% 이상을 기록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올해 4월 기준 자녀 동반 고객 50% 이상이 미취학 아동을 둔 가족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신 트렌드, 다양한 연령대 취향을 고려한 테마 공간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캐치! 티니핑' 시리즈는 2020년 첫 방영된 3D 애니메이션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시즌4의 경우 전국 5세 여아 기준 최고 시청률 약 26%를 기록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기존 타깃층을 넘어 2030 어른들까지 팬층이 확산됐다. 지난해 개봉한 극장판 '사랑의 하츄핑'은 124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2위에 올랐다.

한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이달 외국인 관광객 전용 상품인 '웰컴 서울(Welcome Seoul)' 패키지를 출시하고, 서울 관광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실용적이면서도 한국적 감성을 담은 서비스를 선보였다.

문화뉴스 / 최연지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