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우리영화' 남궁민·전여빈 이 케미 못 잃어…50분 요약본 '특별상영회' 방송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우리영화' 남궁민·전여빈 이 케미 못 잃어…50분 요약본 '특별상영회' 방송

속보
6월 미국 CPI 전년대비 2.7% ↑…예상치 소폭 상회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우리영화’가 요약본을 방송한다.

SBS 금토드라마 ‘우리영화’(극본 한가은 강경민, 연출 이정흠) 제작진은 요약본인 ‘우리영화 특별 상영회: 50분 모아보기’를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요약본에는 영화감독 이제하(남궁민)와 배우 이다음(전여빈)이 영화 ‘하얀사랑’의 제작을 확정하게 된 순간부터 두 사람이 서로에게 스며들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3, 4회 요약본으로 5, 6회 방송 전까지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우리영화 특별 상영회’는 25일 오후 5시 50분, 27일 오후 1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요약본 방영을 앞두고 제작진은 남궁민, 전여빈의 감성 가득 필름 스냅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로 함께하는 추억을 필름 속에 새기고 있는 남궁민과 전여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햇볕이 내리쬐는 정원을 자유롭게 거니는 두 사람의 편안한 미소는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두근거리게 만든다.

특히 전여빈의 손에는 극 중 이다음이 자신의 인생을 기록할 때 사용한 캠코더가 들려 있어 과몰입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남궁민 역시 영화감독 이제하 캐릭터처럼 카메라를 들고 촬영에 몰두해 두 사람의 손에 들린 카메라에는 어떤 추억들이 담겨 있을지 궁금해지고 있다.

‘우리영화’ 5회는 27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