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매트리스 ‘온국민 보상판매’ 실시

이데일리 김영환
원문보기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매트리스 ‘온국민 보상판매’ 실시

서울맑음 / -3.9 °
까사미아·마테라소 구매 고객 외에도 혜택
타 브랜드 제품 설문 참여 시 보상판매
기본 제공하는 혜택에 추가 5% 할인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주력 시리즈인 ‘포레스트 컬렉션’을 대상으로 한 ‘온국민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7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까사가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의 보상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가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의 보상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신세계까사)


이번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구매 또는 교체를 고민했던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해 마테라소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기존 고객의 로열티 강화를 위한 재구매 혜택을 넘어 타 브랜드 매트리스를 사용 중인 고객에게도 동일한 기회를 제공한다. 브랜드와 제품 종류에 상관없이 매트리스 사용 이력만 확인되면 보상 혜택이 적용된다.

현재 마테라소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할인 혜택에 5% 추가 할인이 더해지는 방식이다. 웨딩·입주 클럽 혜택, 얼리배송 등과 결합해 모든 조건 충족 시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존 마테라소 및 까사미아 제품 사용 고객은 전산상 구매 이력 확인을 통해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타 브랜드 제품 사용 고객은 현재 사용 중인 매트리스의 브랜드, 사용 기간 등 간단한 설문을 작성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은 전 제품 환경부 주관의 ‘친환경 인증’을 받은 매트리스다. ‘말총’, ‘린넨’, ‘양모’, ‘알파카’, ‘코이어’ 등 자연에서 온 건강한 천연 소재와 글로벌 안전 인증 ‘서티퍼 EU’를 취득한 폼 등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온국민 보상판매’는 자사 매트리스 사용 여부와 무관하게 더 많은 고객에게 마테라소의 차별화된 품질과 수면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마테라소의 프리미엄 수면 대중화를 위한 전략적 접점 확대의 일환”이라고 전했다.

신세계까사는 올해 마테라소의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및 제품 라인업 확대, 고객 체험 프로그램 강화 등으로 프리미엄 수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