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스톤에이지: 펫월드의 만화 '여정의 시작' 편에서는 게임 시작 시 처음으로 제공되는 조련사 '우디'와 펫 '모가'와 '물북이'가 등장한다. 또한 '스톤에이지' 시리즈의 마스코트이자 최고 인기 펫인 '모가로스'의 새로운 모습도 확인 가능하다.
'웨히히' 작가는 다양한 게임 웹툰들을 선보여온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다. 넷마블은 원작 팬들을 넘어, 스톤에이지를 모르는 신규 이용자들까지 함께 세계관을 즐길 수 있도록 금요일마다 스톤에이지: 펫월드 만화를 연재할 계획이다.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는 움직이는 모션툰도 공개한다.
스톤에이지: 펫월드는 지난 1999년 출시된 넷마블 스톤에이지 IP의 최신작이다. 원작 고유 감성과 핵심 재미를 계승하면서, 최신 트렌드에 맞는 간편하고 직관적인 시스템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6명의 조련사와 18개의 펫을 조합해 24개에 달하는 대규모 덱을 전략적으로 편성할 수 있다. 게임에서는 '베르가', '얀기로', '카키' 등 추억의 펫이 등장하며, 펫 탑승, 펫 포획 등 원작 핵심 시스템들도 구현됐다.
한편 넷마블은 최근 스톤에이지: 펫월드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사전등록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탑승펫 '카키' 등이 특별 보상으로 제공된다. 게임 출시 후에는 출시일 기준 모든 펫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