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세종시의회, 2025년 상반기 의정발전 유공 공무원 30명 표창

국제뉴스
원문보기

세종시의회, 2025년 상반기 의정발전 유공 공무원 30명 표창

속보
李대통령 "대만 문제서 '하나의 중국' 존중 변함 없어"
[신건수 기자]
2025년 상반기 의정발전 유공자 선정, 임채성 의장 표창장 수여/세종시의회 제공

2025년 상반기 의정발전 유공자 선정, 임채성 의장 표창장 수여/세종시의회 제공


(세종=국제뉴스) 신건수 기자 = 세종시의회(의장 임채성)는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세종시 공무원 30명을 2025년 상반기 의정발전 유공자로 선정, 의장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표창은 시민과 가장 가까운 일선에서 책임감 있는 행정을 수행해 온 읍·면·동 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것으로, 각종 지역 현안을 함께 해결하며 지역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이끈 점이 높이 평가됐다.

임채성 의장은 표창 수여식에서 "시민의 일상과 밀접한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실천해 온 공무원들의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세심한 행정 실천이 시민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신념으로 일하는 여러분의 노력이 지역사회를 움직이고 있다"고 격려했다.

이어 "세종시의회는 앞으로도 현장에서 묵묵히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공무원들과 함께 하며, 실질적인 시민 삶의 개선을 위해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종시의회는 성실하게 일하는 공무원들이 정당한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제도적 기반 마련과 함께, 작은 행정 실천이 시민 체감형 정책으로 이어질 수 있는 공직 문화 조성에 지속적으로 힘쓸 방침이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