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48kg' 박나래, 막 찍어도 미모 성수기…14kg 빼고 졸라맨 허리선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48kg' 박나래, 막 찍어도 미모 성수기…14kg 빼고 졸라맨 허리선

속보
인도네시아 당국 "수마트라 홍수 누적 사망자 1천명 넘어"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새 프로필을 추가 공개했다.

박나래는 23일 유쾌한 매력과 매력적인 미소가 담긴 프로필을 공개했다.

박나래는 최근 4년 만에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도회적인 분위기의 프로필을 공개한 박나래는 이번에는 유쾌한 매력까지 담은 프로필로 '매력 부자' 면모를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나래는 젖은 듯 촉촉한 단발 헤어스타일에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미모를 뽐냈다. 또한 풍성하게 피어오르는 붉은 바로크 패턴의 시폰 드레스와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듯한 감각적인 포즈로 생동감을 더했다.

또다른 사진에서는 트위드 텍스처의 니트탑에 오버사이즈 슈트를 절묘하게 매치한 핑크 스타일링으로 강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장난기가 스며든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한껏 자아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박나래는 시종일관 프로페셔널한 태도를 유지했고, 익살스러움과 강렬함 사이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호평을 이끌어냈다는 전언이다.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