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N32, 안전성·편의성 강화한 '모션베드' 공개…앱 연동·모션 저장 기능 탑재

디지털데일리 최규리 기자
원문보기

N32, 안전성·편의성 강화한 '모션베드' 공개…앱 연동·모션 저장 기능 탑재

속보
충북 보은 김치공장서 불…대응1단계 발령

[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아이슬란드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전동침대 신제품 'N32 모션베드(N32 Motion Bed)'를 공식 출시했다.

모션베드는 리모컨이나 앱을 통해 매트리스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전동 침대로, 이번 신제품은 N32의 비건 폼 매트리스와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총 5개의 플레이트로 구성돼 사용자 수면 자세 및 환경에 따라 ▲플랫 ▲헤드 틸팅 ▲베이스 상단 ▲베이스 하단 ▲무중력 등 5가지 모션 구현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안전성과 편의성에서 차별화를 꾀했다. 분절 부위 전면에 안전 센서를 탑재해 신체 일부나 물체가 감지될 경우 작동을 자동 중단하며,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으로 유아나 반려동물의 기기 내부 진입을 방지한다. 또 독일산 저소음 모터를 장착해 정숙한 작동을 구현했다.

편의 기능도 강화됐다. 블루투스를 통해 전용 앱과 연동되며, 앱 내에서는 ▲무중력 ▲TV/독서 ▲휴식 ▲플랫 등 4가지 자동 모드와 알람 기능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A타입·C타입 충전 포트, 최대 3개 모션 자세 저장 및 원터치 구현이 가능한 ‘모션 저장 모드’ 등 사용자 맞춤형 기능도 탑재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기존 전용 프레임 고정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일반 프레임과의 호환이 가능하다. 프레임 자재는 E0급을 적용했으며, 색상은 카멜과 라이트 그레이, 사이즈는 슈퍼싱글(SS)과 라지킹(LK) 두 가지다.

한편, N32는 시몬스의 ESG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론칭된 독립 브랜드로, 비건 인증을 받은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를 중심으로 제품을 전개하고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