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은영 스테이' 고소영 "실제 성격 소심하기도, 아들·딸도 예능 출연 응원"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오은영 스테이' 고소영 "실제 성격 소심하기도, 아들·딸도 예능 출연 응원"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고소영이 오랜만에 예능 출연에 나서는 가운데 주변 반응에 대해 전했다.

MBN 새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스테이' 제작발표회가 23일 오전 11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오은영, 고소영, 문세윤과 이소진PD가 참석했다.

이날 고소영은 “사실 제가 겉으로는 당찬 사람처럼 알려져 있지만, 소심한 성격도 있다. 뭔가 딱 결정하기 두렵고 소심한 마음이 저 안에 깊숙하게 있었던 것 같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하지만 용기 낼 수 있었던 이유는 선생님이 든든하게 계셔 주셨고, 저 또한 이곳에 오니 마음을 내려놓고 다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도 좋을 시기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저에게는 정말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또한 “주변에서 ‘같이 가고 싶다’며 엄청 부러워했다. 집에서도 많이 응원해줬고, 아들과 딸도 오은영 선생님을 너무 좋아하고 팬이다. 저희 딸은 저의 껌딱지인데 ‘엄마 잘 갔다 와’라고 해줘서 마음 편하게 올 수 있었다”고 답했다.

'오은영스테이'는 고민과 사연을 가진 사람들이 '오은영스테이'에 참가해 1박 2일 동안 위로와 공감을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3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