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번 팝업은 6월 20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운영된다.
10주년을 맞이한 베루툼(VERUTUM은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그 중심에는 공식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배우 지창욱과의 협업이 있다. 특히 이번 팝업을 통해, 기존에는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한정 패키지 상품이 처음으로 지역 확장 공개되며 수원 팝업을 찾는 고객들은 보다 가까이에서 이 특별한 협업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경험형 공간"이라며, "지창욱 배우와의 협업을 통해 베루툼(VERUTUM)이 추구하는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더욱 풍성하게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팝업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깜짝 셀럽 방문, SNS 인증 이벤트, 한정판 굿즈 증정 등 특별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베루툼(VERUTUM) 수원 스타필드 팝업 스토어는 7월 3일까지 운영되며, 시즌 컬렉션뿐 아니라 협업 제품, 한정 아이템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