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원어스, 타이베이 팬콘서트 성료…글로벌 팬심 예열로 컴백 기대감 UP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원어스, 타이베이 팬콘서트 성료…글로벌 팬심 예열로 컴백 기대감 UP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원어스가 팬콘서트로 타이베이 팬들을 사로잡았다.

원어스는 지난 21일 타이베이에서 팬콘서트 '2025 원어스 팬 콘서트 '비트윈 디 어스 앤 더 문 파트3'(이하 '지구와 달 사이 Pt.3')을 성료했다.

'지구와 달 사이 Pt.3'는 '달님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콘셉트 아래, 원어스가 '어스랜드'에 입국하기까지 여정을 다양한 무대와 코너로 그려낸 팬콘서트다.

이날 원어스는 청량한 감성의 '라이프 이즈 뷰티풀'로 팬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특히, 원어스는 타이베이에서 팬콘서트가 진행된 만큼, 현지 인기 드라마 '상견니' OST인 '섬데이' 커버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원어스의 남다른 팬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었다.

'어스랜드'로 출입국 심사를 위한 다양한 미션이 이어졌다. '어스랜드 스탬프 투어'에서 멤버들은 텅 트위스터, 댄스 챌린지에 도전하는 등 다채로운 코너로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호흡했다. 원어스는 팬들을 위해 제니 '라이크 제니', 아이브 '애티튜드' 커버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원어스는 'IKUK'를 시작으로 '나우(Original by Fin.K.L)' 'W' '이레이즈 미'까지 '4세대 대표 퍼포머'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에너제틱한 무대들로 현장 열기를 최고조로 달궜다. 앙코르곡으로는 '블랙 미러' '라스트 송'을 비롯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위 아 영'을 다시 한번 꾸미며 팬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글로벌 팬심 예열을 성황리에 마친 원어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11번째 미니앨범 '5x'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