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의 반응은? 현대차, 수소전기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 스타트

메트로신문사 양성운
원문보기

'유재석의 반응은? 현대차, 수소전기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 스타트

속보
미 상무, 고려아연 미 제련소 건설 투자에 "미국에 큰 승리"

'유재석이 반응할까?'

현대자동차는 지난 19일부터 친환경 가치와 수소 모빌리티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넥쏘 러브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유일의 승용 수소차인 '디 올 뉴 넥쏘'(신형 넥쏘)의 출시에 발맞춰 이뤄진다.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에게 "이산화탄소(CO₂) 없이 물만 배출하는 수소 모빌리티의 여정에 함께해 주실 수 있나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디 올 뉴 넥쏘의 여정에 함께할 것을 제안한다.

첫 주자는 'MC유'다. 현대차는 이 인물을 유추할 수 있는 안경과 정장 이미지를 포함해 '디어.엠씨유'(Dear.MC유) 글귀를 담은 메시지를 옥외·극장 광고, 현대차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로 내보냈다.

이 인물이 화답하면 함께 넥쏘 러브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이번 캠페인에 고객도 동참할 수 있도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7월 3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친환경 활동에 참여하는 친구를 태그하고 디 올 뉴 넥쏘의 수소 모빌리티 여정을 응원하는 문구를 담아 게시물을 올리면 동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 스피커와 친환경 비누, 칫솔 등 제로웨이스트 키트를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대차의 수소 모빌리티 비전이 널리 알려지고 많은 분들이 공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