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10주년 '복면가왕' 8년만에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뜬다

JTBC
원문보기

10주년 '복면가왕' 8년만에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뜬다

속보
뉴욕증시, AI주 호조에 일제 상승 마감…S&P 0.64%↑

'복면가왕'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복면 가수들이 대거 출격한다.

22일 MBC '복면가왕'에서는 10주년을 맞아 전설의 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김연우가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다. 지난 2017년 '복면가왕' 2주년 특집 무대 이후 무려 8년 만에 다시 '복면가왕'을 찾은 그는 초창기 '복면가왕'을 대표하는 레전드 가왕다운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가왕으로 활약했던 시절 자신의 정체를 철저히 숨기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에피소드도 털어놓을 예정이다.

'복면가왕' 10년 역사상 유례없는 기록을 보유한 주인공도 출격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지난 10년간 수많은 레전드 무대들이 회자된 가운데, 아직까지도 깨지지 않은 특별한 기록으로 '복면가왕의 또 다른 전설'로 불린 인물이 이번 특집에 깜짝 등장하는 것. 특유의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주인공은 오랜만에 오른 무대에서도 여전히 건재하고 탄탄한 실력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복면가왕' 10주년 특집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공개된다. 장르를 넘나드는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세대를 초월한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하는 것.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가수들이 만나 기대 이상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주자 녹화장은 뜨거운 환호로 가득 찼다고. 환상의 무대들이 어떤 명장면을 남길지 주목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