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제 하동 어반트리 2차 아파트 모델하우스 오픈식 '성료'...선착순 분양 계약모집

국제뉴스
원문보기

김제 하동 어반트리 2차 아파트 모델하우스 오픈식 '성료'...선착순 분양 계약모집

속보
NHK 출구조사 "일본 여당 참의원 과반 어려울 듯"
[조광엽 기자]
모델하우스.(사진=어반트리 2차 분양사무소)

모델하우스.(사진=어반트리 2차 분양사무소)


(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전북 김제시 하동에 위치한 어반트리 2차 아파트가 모델하우스를 21일 개장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갔다.

선착순 분양 계약으로 실시되는 이번 개장식은 전용 84㎡의 단일 평형으로 A,B,C 유형이 있으며, 지하1층∼지상 19층으로 총 122세대이며, 장기 임대 아파트이다.

이에 최대 10년간 거주가 가능하며, 2년 단위로 재계약 또는 퇴거 할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주택 도시보증공사의 100% 보증이 적용, 안정적 분양이 용이하다고 언급했다.

또한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초기비용을 줄일 수 있는 실속형 조건이 적용된다고 분양 관계자는 말했다.

분양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6월 계약자에게는 시스템 에어컨이 무상 시공되며, 자금 혜택 등 실질적인 주거 편익을 다한 다는 방침이다.

조감도,(사진=분양사무소)

조감도,(사진=분양사무소)


이와 함께 HOME lot 시설로 스마트폰을 통해 집 밖에서도 조명, 난방, 가스 밸브 등 편하게 제어할수 있는 첨단 스마트 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언급했다.


이어 스페셜 라이프로 스마트 주방 거치대, 고품격 빌트 인 하이브리드 3구 쿡답, 세대 내 쾌적한 공기를 만드는 전열교환환기 시스템,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대형 펜트리 1.2설계, 무인택배함 등이 생활을 편리하게 제공한다.

앞서 김제 옥산 어반트리 1차 아파트는 분양개시 이후, 전 세대 계약을 완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인근에는 시민 운동장, 문화체육공원, 수원지 데크길, 레포츠 공원, 축구장 등 시설이 설치 돼 있어 좋은 여건 조성이 구비 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분양 관계자는 "모델하우스 2차 오픈식에 1차 분양의 전 세대 계약 완료로 나름 큰 호응을 얻고 있어,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끊임없는 발길이 이어지며, 문의 상담이 쇄도했다" 고 언급했다.

아울러 "이러한 좋은 여건 조성으로 조기에 분양 계약이 완료 될 것으로 전망 되는 만큼, 관심 제고로 방문 하셔서 상담을 받아 보시면 유익한 시간이 될 것" 이라고 강조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kw-j3346@hanmail.net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