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피원하모니, 서울 공연 선예매 매진… 티켓 파워 증명

한국일보
원문보기

피원하모니, 서울 공연 선예매 매진… 티켓 파워 증명

속보
'첫 상업발사' 이노스페이스 한빛나노 23일 발사 재시도
피원하모니가 놀라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피원하모니가 놀라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피원하모니가 놀라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8월 9, 10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25 피원하모니 라이브 투어 [(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모스트 원티드] 인 서울(2025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MOST WANTED]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번 서울 공연은 피원하모니가 약 1년 4개월 만에 진행하는 국내 단독 콘서트로, 세 번째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여는 공연이다. 해당 공연은 지난 19일 팬클럽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오픈된 후 빠르게 매진을 기록, 모든 회차가 전석 매진되며 놀라운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멤버들은 지난달 8일 미니 8집 '더!(DUH!)'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피원하모니의 남다른 자신감과 존재감을 담아낸 '더!'는 44만 장 이상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고,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23위로 진입하며 네 작품 연속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5주 연속 빌보드 주요 차트 순위권에 랭크 되면서 글로벌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스테이지 히어로'라는 수식어 답게 매 공연마다 폭발적인 에너지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왔다. 이들이 오랜만의 국내 콘서트에서 어떤 무대를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