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눈물의 7월' 되나… 차은우, 팬미팅서 입대 직접 밝힐까?

MHN스포츠 김예품 인턴기자
원문보기

'눈물의 7월' 되나… 차은우, 팬미팅서 입대 직접 밝힐까?

속보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상태로 발견…병원 이송

(MHN 김예품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입대를 앞두고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예고했다.

판타지오는 지난 5월 29일 차은우 입대와 관련하여 "육군 군악대에 지원해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지를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소속사는 "입소 당일 혼잡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차은우의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라며 "별도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고 전했다.

올해 차은우는 입대 전 음악과 연기를 넘나들며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6월 초에는 아스트로의 국내 콘서트 'The 4th ASTROAD [Stargraphy]'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오는 28일과 29일에는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돔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입대 전 팬들과 만나는 마지막 공식 자리로 오는 7월 12일에는 솔로 팬미팅이 개최된다. 앞서 20일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서는 차은우가 거울 속 자신의 어린 시절을 오마주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만남에서는 팬들과의 추억을 되새기고 그동안의 응원에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차은우는 오는 7월 28일 훈련소 입소 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병역을 이행할 예정이다.

사진=MHN DB,판타지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