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동아일보 언론사 이미지

가수 박지현, 카페봄봄 전속 모델 발탁… “따뜻하고 밝은 이미지 닮았어요”

동아일보 최용석 기자
원문보기

가수 박지현, 카페봄봄 전속 모델 발탁… “따뜻하고 밝은 이미지 닮았어요”

서울흐림 / 3.1 °

㈜카페봄봄이 가수 박지현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격 공개했다.

박지현은 최근 전국 단독 투어 콘서트 ‘SHOWMANSHIP’을 진행중이며,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카페봄봄 측은 “박지현 씨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따뜻하고 진심을 다하는 분위기’와 잘 어울려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TV CF를 시작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박지현의 비하인드 콘텐츠와 포스터 등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카페봄봄 관계자는 “박지현 씨의 열정적이고 다재다능한 이미지가 카페봄봄의 다양하고 건강한 음료 개발 철학과 맞닿아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감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봄봄은 최근 대구한의대학교와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오는 가을 요리대회 공동 개최 및 학생 대상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트 요거라씨’,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디카페인 제로 어른커피’, ‘마몬드 프로틴’ 등 건강한 음료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며 저당·고단백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는 카페봄봄은 사랑나눔연맹을 통한 기부를 이어가며 ‘나눔명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2년 대구·경산에서 출발한 카페봄봄은 현재 전국 530여개 매장과 미국·필리핀·싱가포르 등 해외 3개국에 진출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감성적인 콘셉트와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