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OSEN=이대선 기자]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별관에서 ‘뮤직뱅크’ 리허설이 진행됐다.이날 ‘뮤직뱅크’에는 BAE173,BoA,Candy Shop,LUN8(루네이트),NCT DREAM,RESCENE (리센느),TAN,THE NEW SIX,UNIS(유니스),더보이즈(THE BOYZ),민서,아일릿(ILLIT),앰퍼샌드원 (AMPERS&ONE),영파씨(YOUNG POSSE),윤태화,정혜린,퍼플키스(PURPLE KISS)가 출연한다.방송인 김종민이 인사를 하고 있다. 2024.03.29 /sunday@osen.co.kr |
[OSEN=장우영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맏형 김종민 없이 새로운 여행을 떠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충청남도 보령시와 부여군에서 펼쳐지는 '비박 레이스'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신혼여행을 떠난 김종민 없이 5인 체제로 촬영을 시작한 '1박 2일' 팀은 "종민이 형이 게스트를 못 부르게 했다"라며 음모론을 제기한다. 이어 "만약 다섯 명이 진행한 녹화가 훨씬 좋다면 계속 이대로 갈 수도 있나"라는 조세호의 질문에 제작진은 "긍정적으로 논의해볼 것"이라고 뜻밖의 답변을 내놓는다.
이날 김종민이 녹화에 불참하면서 문세윤과 조세호가 '1박 2일' 팀의 임시 맏형이 된다. 그 중에서도 조세호보다 생일이 빠른 문세윤이 '맏형의 상징' 1번 마이크를 차게 되고, 그는 "1번이야 내가", "내가 '1박 2일'이야"라고 외치며 동생들의 군기까지 잡는다.
![]() |
그런가 하면 제작진은 프로그램의 상징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정신'을 되살리는 '비박 레이스'를 준비했다고 밝혀 멤버들을 불안하게 한다. 최근까지 상대적으로 편안한 녹화를 진행했던 멤버들은 "우리가 편하고 싶어서 편했나", "그걸 왜 종민이 형 없을 때 하는데"라며 반발하지만, 금세 운명을 받아들인다.
첫 번째 미션 장소로 이동한 다섯 멤버는 그곳에서 충격적인 광경을 목격하며 단체 패닉에 빠진다. 멤버들은 "이게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정신이랑 무슨 상관이냐"라며 일제히 불만을 터뜨렸고, 그 중에서도 문세윤의 표정은 특히 더 좋지 않았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맏형 김종민 없이 펼쳐지는 다섯 멤버의 하드코어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는 오는 22일 저녁 6시 10분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