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리센느, 풀향 가득 컴백...'Dear' 버전콘셉트 포토 공개

MHN스포츠 기태은 인턴기자
원문보기

리센느, 풀향 가득 컴백...'Dear' 버전콘셉트 포토 공개

속보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특검 조사 종료

(MHN 기태은 인턴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가 컴백을 앞두고 싱그러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공식 SNS에 오는 7월 2일 오후 6시 발표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Dearest'(디어리스트)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Dear'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로, 리센느는 비가 온 뒤 촉촉하게 젖은 땅을 배경으로 주변의 은은한 풀내음을 맡으며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5인 5색 감각적인 분위기와 함께 개개인의 화사한 비주얼과 개성이 선명하게 드러나 눈길을 끈다.

'Dearest'는 타이틀곡 'Deja Vu'(데자부)와 'Mood'(무드) 총 2곡이 수록됐다. 신보는 누군가의 기억 속에 진심 어린 애정으로 오래도록 남고 싶다는 리센느의 바람을 담고 있다.

한편, 지난 18일부터 앨범 관련 자료, 비하인드 영상, 리센느의 10문 10답 등 신보 관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Dearest Lab' 홈페이지가 오픈돼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20일 'Dear' 버전 콘셉트 포토가 추가로 공개되며, 다채로운 콘텐츠가 컴백일까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사진=더뮤즈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