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 충주지씨의 신곡 '밀크쉐이크'는 어릴 적 밀크쉐이크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느낌을 그대로 전달한 여름 시즌 곡이다. 동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가사와 동요 느낌의 밝은 멜로디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음원은 부드럽고 밝은 지석진의 목소리와 청량하고 순수한 지예은의 보컬이 잘 어우러져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특별한 케미스트리 또한 엿볼 수 있다. 특히 감미로운 음색을 지닌 가수 원슈타인이 랩 피처링에 참여하면서 일찍이 기대를 모았다.
뮤직비디오는 밀크쉐이크와 여름의 파란 하늘을 떠올리게 하는 가사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내며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청량하고 부드럽게 만들었다. 지석진과 지예은은 곡의 발랄한 느낌을 두 사람만의 호흡으로 풀어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챌린지 안무도 깜짝 공개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지석진과 지예은은 충주지씨를 통해 두 사람의 찰떡궁합 듀엣의 모습을 보일 예정. 앞으로의 음악 활동이 주목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