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이승화 산청군수 "새로운 다짐으로 군정 성과 현실로"

더팩트
원문보기

이승화 산청군수 "새로운 다짐으로 군정 성과 현실로"

속보
비트코인, 3000달러 이상 빠져…11만6000달러대 거래 중

민선 8기 3주년 성과보고회
도내 최초 농어촌버스 전면 무료, 종합청렴도 1등급 달성


이승화 산청군수 주재로 ‘민선 8기 3주년 성과보고회’를 갖고 있다./산청군

이승화 산청군수 주재로 ‘민선 8기 3주년 성과보고회’를 갖고 있다./산청군


[더팩트ㅣ산청=이경구 기자] 경남 산청군은 20일 이승화 군수 주재로 ‘민선 8기 3주년 성과보고회’를 열고 지난 3년간의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주요 추진 과제와 사업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또 3년 차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모두가 행복한 산청 실현’ 의지를 다졌다.

민선 8기 이승화 군정은 공약사업 57개 중 24개를 완료하고 30개는 사업계획에 따라 차질 없이 진행하고 있으며 3개 사업은 장기계획이 필요한 실정이다. 12개 주요시책사업은 7개는 완료하고 5개는 정상 추진하고 있다.

지난 3년간 이승화 군정은 2023산청엑스포 성공개최, 경남권 지리산케이블카 노선 산청군 단일노선으로 확정, 국내 여름휴가 여행만족도 조사 1위와 2위 등 2년 연속 최상위권, 지역관광 성장 지자체 도내 유일 선정 등 성과를 일궈냈다.

또 도내 최초로 농어촌버스를 전면 무료화하는 등 군민에게 실질적인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현장 중심 행정에 노력을 기울였다.

이런 노력은 3년 차에 도내 유일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1등급, 재정분석 종합평가 가(최고)등급, 주요업무 합동평가 도내 1위(정량부문) 등 괄목한 성과로 나타났다.


이승화 군수는 "지난 성과들은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가 있었기에 이룰 수 있었다"며 "새로운 출발이라는 각오로 군민과 함께 군민이 체감하는 변화와 성과를 더욱 구체적으로 현실로 나타내겠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