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왜 당당히 말을 못해, ‘락앤락’ 달라고”…더욱 ‘쿨’해진 프레쉬 스마트킵·프리저핏

매일경제 최기성 매경 디지털뉴스룸 기자(gistar@mk.co.kr)
원문보기

“왜 당당히 말을 못해, ‘락앤락’ 달라고”…더욱 ‘쿨’해진 프레쉬 스마트킵·프리저핏

서울 / 0.8 °
[사잔제공=락앤락]

[사잔제공=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신규 캠페인 영상 ‘아무거나 말고 락앤락 하세요(Don’t need more, Need better)’를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냉장고 보관에서 생기는 문제들을 사용 목적에 특화된 더 좋은 제품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락앤락 프레쉬 스마트킵’과 ‘락앤락 프리저핏’을 활용해 효과적으로 식재료를 냉장·냉동 보관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락앤락 프레쉬 스마트킵 편은 ‘보관까지 신선해야 진짜 신선’을 주제로 삼았다. 마트에서 식재료를 구입할 때부터 입으로 들어가는 순간까지 ‘프레쉬 스마트킵’으로 신선함을 지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제품은 에틸렌 가스 흡착, 세균 억제, 공기 순환의 3중 신선 케어 기술로 과일, 채소 등을 최대 31일까지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락앤락 프리저핏 편은 ‘밀폐까지 깔끔해야 진짜 냉동 보관’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냉동실에서 꺼내기 불편했던 식재료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이 제품은 냉동실 최적의 7도 밀폐기술과 생활 밀폐가 가능한 씰타입 디자인으로 냄새 배출을 막아주고, 냉동실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