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힛지스, 화사한 비주얼·청순 소녀력 빛났다…'뮤뱅' 출근길 사로잡은 5색 매력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힛지스, 화사한 비주얼·청순 소녀력 빛났다…'뮤뱅' 출근길 사로잡은 5색 매력

서울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힛지스(HITGS)가 이른 아침부터 빛나는 비주얼로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힛지스(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는 20일 오전 진행된 KBS2 '뮤직뱅크' 출근길에 등장해 5색 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날 힛지스는 러블리 무드의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등장부터 풋풋한 소녀미를 드러냈다. 힛지스는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와 빛나는 비주얼로 출근길을 밝히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힛지스는 지난 4월 첫 번째 싱글 '싱스 위 러브 : 에이치'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어 지난 2일 새 디지털 싱글 '그로스'를 발매하고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음악 방송은 물론 뮤직비디오 리액션, 댄스 비디오,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자체 콘텐츠 등 힛지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밖에도 데뷔 전부터 티르티르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 2025 F/W 서울패션위크 등에 참석하고, 여성 캐주얼 브랜드 베티붑과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 모델 발탁, 프렌치 감성 매거진 '로피시엘 YK에디션' 화보를 장식하는 등 패션 및 광고계에서 '5세대 슈퍼루키'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힛지스는 20일 오후 5시 5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그로스'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