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수소 모빌리티 여정 함께하자" 현대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 실시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원문보기

"수소 모빌리티 여정 함께하자" 현대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 실시

속보
김성회 의원, '계엄 해제 방해' 관련 특검 참고인 조사 출석


유명인사에 동참 제안 캠페인

넥쏘 러브콜 캠페인 실시./현대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 실시./현대차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기자 = 현대차는 19일부터 친환경 가치와 수소 모빌리티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넥쏘 러브콜 캠페인'을 실시한다.

20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사에게 "CO₂없이 물만 배출하는 수소 모빌리티의 여정에 함께해주실 수 있나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디 올 뉴 넥쏘의 여정에 함께할 것을 제안한다.

현대차는 이번 캠페인의 첫 주자에게 옥외광고, 극장광고, 현대차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로 제안했다.

광고에는 해당 인물을 유추가능한 안경과 정장을 비롯해 '디어.엠씨유(Dear.MC유)' 글귀를 포함한 이미지와 메시지를 담았으며 해당 인물에게 화답이 오면 함께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넥쏘 러브콜 캠페인에 고객도 동참할 수 있도록 고객 참여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대차는 지난 1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2주간 인스타그램에 친환경 활동에 참여하는 친구를 태그하고 디 올 뉴 넥쏘의 수소 모빌리티 여정을 응원하는 문구를 담아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 스피커, 친환경 비누, 칫솔 등 제로웨이스트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대차의 수소 모빌리티 비전이 널리 알려지고 많은 분들이 공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